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2.09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2 교육공무직원(영양사) 대체근로자 채용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Jun 17, 2022
조회수
1116
URL복사
2022 교육공무직원(영양사) 대체근로자 채용

1. 모집분야: 영양사 1명  

2. 지원조건: 영양사 면허 소지자

3. 계약형태: 기간제 

4. 서류접수: 2022년 6월 17일 ~ 2022년 6월 23일 14:00 

5. 접수기관: 경기도 오산시 성호새싹길 8, 성호초등학교 1동 1층 행정실  

6. 접수방법: 우편, 방문접수, 이메일(sungho2046@korea.kr)

7. 응시자격 
  가. 영양사 면허증 소지자
  나. 식품위생법 제40조 및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49조의 규정에 의한 건강 진단 결과 적격판정을 받은 자
  다.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50조의 규정에 위배 되지 아니한 자

8.근무조건:  
  가. 08:00 ~ 17: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나. 주 5일, 40시간 근무

9. 급여조건: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인건비 지급 기준에 의거 지급, 4대보험 적용

10.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이름 덧글 등록일
새글[0]/전체[1028]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2022학년도 성호초 학생보호인력(학교안전지킴이)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관리자 Sep 14, 2022 233
공지 제1회 성호초등학교 학부모회 대의원회 개최 공고 관리자 Aug 30, 2022 373
공지 2022 성호초 시간강사 공고 관리자 May 16, 2022 1666
공지 성과상여금 이의신청서 관리자 Mar 14, 2022 3227
공지 학교급식 축산물 이력조회 (맘편한서비스) 김미정 Jun 10, 2021 10651  
공지 2021학년도 표준일과표 관리자 Mar 4, 2021 13596  
공지 성호초 결석계(결석계양식) 관리자 May 22, 2021 17217
공지 2019 불법찬조금 관련 안내장 관리자 Mar 14, 2019 23977
공지 성호초학교생활인권규정 관리자 Mar 19, 2018 32224
공지 학교장 허가 교외체험학습 관련 양식 관리자 Apr 8, 2021 50291
1028 2022년 CCTV 설치 운영 계획 공개 황춘순 Sep 15, 2022 189
1027 성호초 학교생활인권규정 개정 학부모 의견 수렴 관리자 Sep 8, 2022 264
1026 2022 경기교육 방과후학교 분야 투명사회협약문 안내 최훤누리 Jul 14, 2022 829
1025 2022 교육공무직원(영양사) 대체근로자 채용 관리자 Jun 17, 2022 1116
1024 2022 성호초 1,2학년 캅타 강사 모집 공고 원을미 Jun 15, 2022 1106  
1023 2022 기초학력 강사 채용 공고 이선영 Jun 15, 2022 1230
1022 교육연극 강사 채용 공고 (2학기) 최훤누리 May 23, 2022 1268
1021 특수운영직군(시설당직원) 신규채용 관리자 May 6, 2022 1370
1020 2022년 기초학력 강사 채용 공고 이선영 Mar 23, 2022 2745
1019 2022 학부모회 임원 당선자 공고 관리자 Mar 22, 2022 2908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참고하세요

본 사이트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을 준수합니다.
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352명
  •  총 : 14,367,468명